본문 바로가기

사진.

태백산 겨울 산행 - 눈꽃은 아직.

겨울엔 추우니 자전거는 잠시 접어두고 등산으로. 

 

친구가 휴가라고 태백산 가자고해서 다녀옴. 




태백 도착.

 

 

잠자리가 바뀌어서 그런건지 잠 못 들고 뒤척이다가 다섯시 기상. 태백산으로 출발. 



저~~ 멀리 구름이 정말 멋졌는데. 표현할 방법이 없네. 



이게 첩첩산중이구나.



목표는 장군봉에서 일출 보는건데.. 

 

내가 돼지라 망ㅋ 


기본 저정도 종아리 ~ 무릎

 

발 잘 못 디디면 허벅지까지 쑥 빠짐 ㅋ 




장군봉 근처는 눈꽃이 저정도. 

 

문수봉쪽은 전혀 없음. 

 

눈꽃 축제는 아직 한달도 넘게 남았으니.. 그땐 예술일듯. 




정ㅋ복ㅋ



문수봉 근처는 뭔가 고대 설화에 나올 듯 생김. 

 

사진으론 표현 못했는데 저런 돌이 정말 많이 넓게 깔려있음 



전설의 고향.



출발 후 처음으로 앉아서 쉼. 

 

쉴만한 곳이 없어서 눈 밭에 퍼질러 누움 ㅋㅋㅋㅋㅋㅋㅋ 


딱따구리 안녕? 



내려왔더니 물이 얼음으로 변신!! 


정상 인증 샷은 친구 카메라로 찍었는데..

올 해 안에 받을 수 있겠지. 


산이라 DSLR은 포기했고. 백수 탈출하면 컴팩트 디카를 사고싶다. 

일단 폰카를 쓰려면 터치 되는 장갑이 필요할 듯.. 손 떨어지는 줄.. 

 

끝!! 


사진 추가








'사진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3 티스토리 사진공모전  (0) 2012.11.14
단풍 구경 - 현충사 은행나무 길  (6) 2012.11.09
서울 야경 - 서대문 안산  (6) 2012.11.02
어느 가을 하늘.  (4) 2012.09.25
춘천으로 일탈.  (4) 2012.08.03